[성수동] 빵의정석 서울

해산물을 좋아하지만, 성수동 주민으로서 처음 블로깅 하고 싶은 가게는 '빵의정석'이다.


건너편 도로에있는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 빵집도 있지만, 여기가 훨씬 맛있는 집이라고 생각된다.

여러차례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진이 없다ㅠㅠ

아이클라우드에서 날아갔거나,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은듯 싶다.

가게 정면



이날 사먹은 빵은 크루아상, 커피 뭐였지?, 그리고 존맛 버터프레젤

서울숲 가서 먹으면 경치 좋은 노천 카페가 따로없다.


올리브 스틱도 맛있고, 간식으로 먹기에 빨미까레도 추천.

정말 수도없이 많이 사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다.


빵의정석 - 월/화 휴무, 오픈 11시 30분, 버터프레젤 추천

블로그를 시작하며 잡담

블로그 시작해야지 하고 마음먹은지 3년은 족히 지난 것 같다.

시작은 쉬워도 꾸준히 유지하는게 어려워서 망설였었다.

큰 맘먹고 시작한 만큼 꾸준히 올려봐야겠다.

매일은 힘들고, 매 주 하나씩은 올리는걸로ㅋㅋ


1